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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페이지 단락 사이에 네이티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 최적화한 광고 형식입니다.
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의 장점
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에는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.
- 사용자 환경 개선: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고품질의 광고주 광고 요소를 사용하므로 올바르게 게재되고 독자에게 더 나은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.
- 모바일에 최적화된 형식: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휴대기기에 최적화된 광고이므로 휴대기기의 작은 화면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적합한 전체 폭을 차지하는 광고입니다.
- Google 최적화: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게시글 페이지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두도록 Google에서 최적화합니다.
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가 표준 광고와 다른 점
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가 표준 광고와 다른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다음과 같이 독자의 경험과 잘 어울립니다.
-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게재위치에 맞는 레이아웃을 사용하고 독자의 흐름을 따릅니다.
- 고품질의 광고주 광고 요소를 사용합니다.
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단위에 선택한 디스플레이 광고 게재
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고품질 광고 요소를 가진 광고 소재(예: Google Ads의 반응형 광고)를 사용합니다. 즉,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는 방문자의 눈에 잘 띄게 할 수 있지만 일부 게시자에게는 CPM이 단기간 낮을 수 있습니다.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단위 내에 선택한 디스플레이 광고도 게재하면 CPM을 높일 수 있습니다. Google에서 정해진 공간에 딱 맞게 들어가는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택합니다. 두 유형의 광고를 모두 게재하면 수익 증대에 도움이 됩니다.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설정에서 이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Google 최적화의 의미
Google에서는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를 최적화하여 게시글 페이지에서 우수한 광고 실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합니다. Google 최적화에는 광고 레이아웃, 사용된 요소, 클릭 유도문안 버튼 등의 구성요소가 포함됩니다. Google에서 정의하는 요소(예: 광고의 색상 및 글꼴)를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. 'Google 최적화 스타일' 환경설정을 선택한 경우 다른 색상이나 글꼴이 실적 향상에 더 도움이 되면 선택한 스타일을 Google에서 무시할 수 있습니다.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설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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